기업소개

건강과 편리함 그리고 아름다운 가치 창조! 아름다운 세상 영림이 만들어갑니다

영림뉴스
Total 9건 1 페이지
영림뉴스 목록
[9] 2015 영림임업,화학 동계 해외 효도여행 당첨자 발표입니다. 인기글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2016년 새해가 성큼 다가왔습니 다. 영림의 2016 동계 해외 효도여행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해외 효도여행 프로그램에 많은 대리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해외 효도여행 프로그램에 당첨되신 분들을 발 표 드리겠습니다. ◈ 해외 효도여행 프로그램 당첨 발표 ◈ 1) 당첨자 발표 미국 하와이 1. …
15-12-23
[8] 2015 영림임업,화학 하계 가족 해외 문화탐방 당첨자 발표입니다. 인기글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영림의 2015 하계 해외 문화탐방 프로그램으로 더위를 날리시길 바랍니다. 해외 가족 학생 문화탐방 프로그램에 많은 대리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해외 가족 프로그램에 당첨되신 분들을 발 표 드리겠습니다. ◈ 해외 가족 문화탐방 프로그램 당첨 발표 ◈ 1) 당첨자 발표 미국 …
15-07-13
[6] 영림임업,화학 가족 해외 문화탐방IV (하와이) 추첨 및 당첨자 발표 인기글첨부파일
12월 29일 월요일 아침 회의 시간, 많은 영림직원이 모인 가운데 해외문화탐방 IV 하와이 효도 관광 추첨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임업 5가족, 화학 2가족으로 총 7가족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영림임업(주)은 블루박스, 영림화학(주)은 핑크박스로 지역을 분산하여 공정하게 추첨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
14-12-30
[5] 영림임업,화학 가족 해외 문화탐방Ⅲ 추첨 및 당첨자 발표 인기글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올해도 무척 더운 날이 지속 되고 있는데요, 영림에서 세번째로 맞는 2014년 하계 해외 문화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이번 해외 문화탐방 프로그램에도 많은 대리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습니다. 7월 21일 영림 임업, 산업, 화학 직원들의 조찬회가 있었는데요, 모든 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해외 문화 탐방 추첨식이 열렸습니다. 추첨식 영상은 이미지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
14-07-24
[4] 영림임업,화학 가족 해외 문화탐방Ⅱ 당첨자 발표 인기글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해외 가족 학생 문화탐방Ⅱ 프로그램(하와이 효도관광)에 많은 대리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해외 가족 프로그램에 당첨되신 분들을 발표 드리겠습니다. ◈ 해외 가족 문화탐방Ⅱ 프로그램 당첨 발표 ◈ 1) 당첨자 발표 화학 인천) 정석산업 부산) 한마음 윈스피아 …
14-01-11
[3] 12월 23일 해외 문화 탐방Ⅱ 추첨 인기글첨부파일
12월 23일 월요일 아침 회의 시간, 많은 영림직원이 모인 가운데 해외문화탐방Ⅱ 하와이 효도 관광 추첨을 진행했습니다. 원래는 5가족을 모집 할 예정이었으나, 많은 분들의 참여로 임업 4가족, 화학 2가족으로 총 6가족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영림임업(주)은 핑크박스, 영림화학(주)은 블루박스로 지역을 분산하여 공정하게 추첨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번 …
13-12-26
[2] 7월 8일 해외 문화 탐방 추첨 인기글첨부파일
7월 8일 오전 8시 조회시간에 해외 문화탐방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대리점 분들께서 지원해주셔서 한 국가당 선발을 3가족에서 5가족으로 늘렸습니다. 전국을 5개 지역으로 나누어 골고루 선정되시도록 하였습니다. 파 란통은 미국, 빨간통은 프랑스 국가를 의미하며, 한통에서 한 가족(2명)씩 총 10가족(20명)을 선정하였습니다. …
13-07-08
[1] 영림임업,화학 가족 해외 문화체험 당첨자 발표 인기글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장마가 시작되어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번 장마에는 게릴라성 폭우가 동반된다고 하오니 미리 대비하시어 집안에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수일 전 안내해드린 해외 가족 학생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대리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해외 가족 프로그램에 당첨되신 분들을 발표 드리겠습니다. ◈ 해외 가족 문화체…
13-07-08
게시물 검색